<원룸셀프인테리어> 책상,렌지대만들기 +ㅁ+

카테고리 없음 2013. 2. 8. 19:29

 

 

 

안녕하세요호 '-'//

맘잡고 책상이랑 렌지대를 조립하기위해 왔습니당 +ㅁ+

DIY 제품이 여자 혼자하기에 힘들다는 후기도 있었고

할만하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김알바씨(막부려먹는친구) 에게 책상이랑 렌지대,서랍장을 조립해달라고 했으나

근무중이였고 걔가 오려면 3월초는 되야한다는 말에

-_-

 

 

난 혼자서도 잘하는 씩씩녀니까!!!!!

내가 조립할테다

씩씩하게 찾아가서 조립을 했지용 ㅋㅋㅋㅋㅋ

좀 힘들긴했어요 ㅠㅠ

손에 굳은살도 배겼구요

그래도 뿌듯하더이다 +ㅁ+

 

 

 

 

 

 

렌지대 박스구요

조립식렌지대를 사려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가장 후기도 괜찮았구요

( 다른제품들은 뭐가 부러져서왔다 나사가 없다 이런 얘기가 많더라구요 )

진짜 몇시간동안 찾으면서 고른 책상이랑 렌지대랍니다 ㅋㅋㅋ

 

 

 

 

 

 

박스를 뜯으니까 안에 필요한 부품들이랑 설명서도 있었구 나사도 갯수가 딱 맞았구요!

책상에는 없었는데

렌지대 조립할때는 부품하나하나에 숫자가 붙여져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조립하기가 쉬웠어요 !!

 

 

저처럼 이런거 잘 안해보신 여자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을것 같구요 ^-^*

 

 

 

 

 

 

 

다 완성된 사진입니당!!

혼자 조립하고있어서 조립하는 과정샷을 못찍은게 너무 아깝네용 ㅠ

 

 

사진을 자세히보면 아시겠지만 ㅋㅋㅋㅋ

맨밑에 하판을 반대로 하는 바람에 색깔이 조금 달라요 ㅋㅋㅋㅋ

맨위에랑 맨밑에칸은 수납공간으로 쓸 수 있어서 괜찮은것 같아요!

저의 엄청 오래된 전자렌지랑 밥솥이 이제는 굴러다니지않고 자리를 찾은것 같아서 너무 다행이녜용 ㅋㅋㅋ

 

 

 

 

 

 

다음은 책상입니다!!!!

이거는 여자가 혼자하기에는 좀 무리더라라는 얘기가 많아서 혼자할 수 있을까 했는데

역시 씩씩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Y 책상중에서 가장 후기가 괜찮았던 위더스컴퓨터테이블인데요!

원룸에 살고있는 저에게도 딱 맞는 책상인것 같아서 구매결정!!!!

조립도 크게 어렵지않았구요!

렌지대를 먼저 조립을 해보니까 책상은 금방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설명서도 꼼꼼하게 읽어보고!

한번 DIY를 해보면 이정도 설명서는 이제는 너무 쉬운단계 ㅋㅋㅋ

 

 

 

 

 

렌지대와는 달리 그래도 과정샷을 찍어주는 여유까지 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꽂이를 조립하는 과정이 가장 힘들었구요

 

그거말고는 나름 할만했어요 ㅋㅋ

책상만들다가 굳은살은 배겼구요 ㅠ

드라이버가 많이 작구 힘이 없어서

전자드라이버?? 암튼 그런게있으면 더 편할것 같다 싶더라구요 ㅠㅠㅋㅋ

 

 

 

 

 

 

 

지탱할 수 있는 책꽂이가 완료!!!!

 

 

 

 

 

스피드올려서 책상완전 완료했습니당 ㅋㅋㅋㅋ

렌지대 왼쪽편에 놔둘꺼라서 본체를 오른쪽에 놔둘 수 있게 했는데요!

 

이거는 좌,우 양쪽으로 쓸 수 있기때문에

집구조바꿀때도 유용하게 바꿀 수 있을것 같아요~

책상 뒤에 X로 되어있는것 위치만 바꾸면 양쪽으로 사용할 수 있거든요 ^.^*

 

혼자서도 너무 잘하는 씩씩녀 밍밍 +ㅁ+

이제 남은건 이케아서랍장이다!!!!

반전은 이케아서랍장이 제일 힘들더라...-_-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