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얇아지는법 성공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13. 7. 11. 21:02

 

 

허벅지 얇아지는법 성공후기 ♥ -3인치 줄었어요!

 

 

 

 

 

 

 

 

 

투실투실 아기돼지가 아니라

이제는 30살을 바라보는 여자라서.....

이 몸으로는 절대 30대를 맞이할수 없기에!!!

여태까지 한번도 성공하지 못했던 허벅지 얇아지는법에 꼭 성공하리라!!!!!!!!!!!

그래서 시작한  다이어트입니당 ㅋㅋ

친구가 괜찮다고 해보라구 했었는데

뭔가 믿음직스럽지않았구 정말 빠질까 의심도 많이 했었어요..

 

 

 

후기들도 왠지 믿음이 가지 않았어요

혹시 하는 마음으로 상.담이나 한번 받아보자했었는데

상.담해주시는 언니가 너무 친절하시구

언니가 하라는대로 하면 정말 살이 빠질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한 허벅지 얇아지는법 +ㅁ+

 

 

 

한달동안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정말 열심히 했구용 ㅋㅋㅋㅋ

한달만에 9.3kg를 빼고!!!!!!!!!!!!!!WOW

허벅지사이즈는 무려 3인치나 줄었습니다 ㅋㅋㅋㅋ

 

 

 

 

 

 

 

절대절대 가늘어질것 같지않던 다리가 이렇게 변했어요 ㅋㅋㅋㅋ

진짜 대박이라면서 ㅋㅋㅋ

20살이 되면서부터 어렸을때부터 통통했던 살들을

떼어내고자

정말 열심히 다이어트 했지만 절대 빠지지않았거든요...

근데 한달만에 빠졌구요 ㅋㅋㅋㅋ

지금 3개월째 유지 너무너무 잘하구이떠용 ><

 

 

 

살 잘빼주기로 유명하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언니랑 처음에 상.담을 하면서

이것저것 정말 귀찮게 물어봤었는데

확실한 확신을 받았거든요 언니한테서...!!

너무 친절하구 꼼꼼하신 언니가 관.리까지 해주신다는데

안할사람이 바보같더라구용 ㅋㅋㅋ

저는 바로 시작했숨다!

 

 

 

 

 

 

 

 

 

 

 

 

 

언니가 추.천해주신 늘씬S라인만들기로 스타뜨

바로 담날 배송받구 ㅋㅋ

정말 사.은품 많이 보내주셨어용!!!!

이만큼이나 ㅋㅋㅋㅋ

 

 

 

 

언니가 알려준대로 아침,저녁에는

 를 만들어먹었구요!

만드는것도 정말 쉽더라구용 ㅋㅋ

그냥 물에 넣고넣고 흔들고 끝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한게 먹으면 너무 맛있는데다가

포만감까지 좋으니까 든든하게 한끼 먹구 출근!!ㅋㅋ

 

한끼는 일반식사를 해도되니까

3끼를 모두 든든하게 먹었습니당 +ㅁ+

 

 

 

 

 

 

 

 

 

 

 

 

 

 는 물처럼 마시는거구

  이 허벅지 얇아지는법에 최고였어요!

 

허.브티를 마시니까 입맛조절도 너무 잘되구

체지방분해나 노폐물배출까지 잘되서

몸이 한결 가벼워졌구요!

수분보충까지 해주니까 물을 계속 당겨줍니다앙 ㅋㅋㅋ

 

 

 

알.로에겔은 먹으면 먹을수록

 맛도 너무 좋지만

주사를 맞아도 꿈쩍않던 허벅지가 몰랑몰랑 해지더라구용 +ㅁ+

진짜 이렇게까지 허벅지가 빠질줄 몰랐구 얇아질거라곤 정말 몰랐숨다

29년을 허벅지가 부딪히며 살았었는데 ㅋㅋ이제는 빠이빠이~~~~

3인치나 줄어든건 정말 기적이예요 ㅋㅋㅋㅋ

 

 

 

 

 

 

 

 

 

 

 

 

살빠진것도 너무 좋지만

평소에 피곤하고 무기력하고 기운없던 20대에서

이제 30줄을 바라보지만 10대처럼 펄펄 날아다니는 사람이 됐어용 ㅋㅋ

언니랑 항상 연락하면서 어떻게하면 더 재밋게 살빼지 막 이러면서 ㅋㅋ

 

 

 

언니가 너무 꼼꼼하구 세심하셔가지구 ㅋㅋ

반칙하구싶어도 절대 못한다니깐용 ㅋㅋ

  왜 추,천하구 그러는지 딱 알겠다능!

좀만 더 일찍 시작했다면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도 하지만

올 여름에는 드뎌 처음으로!

비키니를 입고 워터파크에 놀러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고맙구! 강추할게요!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셔서 허벅지 얇아지는법 성공하세요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