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체질 살찌는방법 ★ 살찌는법 4kg증량!

카테고리 없음 2013. 6. 8. 20:12

 

 

 

 

마른체질 살찌는방법 ★ 살찌는법으로 한달만에 4kg가 증량했어용 ㅋㅋㅋ

 

 

 

 

 

 

 

 

 

안녕하세요 ^^

저는 올해 27살 남자인데요

어렸을때부터 워낙 마른체질이라서 정말 골머리를 앓고

부모님께서도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였었어요

남자로 태어나서 딱 다부진몸까지는 아니여도

표준체중을 정말 부러워했었구요...

 

 

친구들에 비해 너무 왜소한 몸이라서 학교다닐때도 정말 놀림 많이 받았습니다..ㅠㅠ

워낙에 마른체질이다 보니까

살좀 쪄보려고 이런 치킨이나 고기류로 기름지다는건 다 먹어봤었는데

그다음날 그대로 토하고 살은 안찌더라구요 ....

 

 

 

 

 

 

 

 

 

요즘은 마른남자가 슬림한몸이 대세라고 하는데

저는 정말 이해를 못하겠어요

진짜 못해도 표준체중으로라도 되고싶은게 저의 간절한 마음인데..ㅠㅠ

 

 

 

인터넷으로 마른체질 살찌는법에 대해 알아보니까

  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예전에 헬스보충제도 먹어봤었는데

그거랑은 성분자체가 다르고 찌는방법도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믿고 시작했구요

 

 

 

한달동안 열심히 챙겨먹었더니

정말 신기하게도 몸이 탄탄해지는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키 175에 몸무게 58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62kg찍구

아직 한달정도 더 해보려고 하는중입니다 ㅋㅋㅋ

 

총 한달만에 4kg가 쪘어요!

 

 

 

 

 

 

 

 

 

쉐.이크로는 먼저 헬스보충제를 실패했었기때문에

이게 살이 정말 찔까 의문도 많았고

이걸 믿고 먹어도 되나 했었거든요

 

 

 

이왕 시작하는거 제대로 상.담을 받고 알고 먹고싶었기때문에

가장 추.천도 많고 사.은품 많이 챙겨준다는

 에서 상.담을 받았는데요

제가 정말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었는데

진짜 친절하시더라구요.!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으로 추.천도 해주시구

이분이 직접 관.리도 해주신다는데 정말 살이 찔수밖에 없을것 같다는

마음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

 

 

바로 다음날 제.품이 왔구

열어보니까 정말 추.천이 많은곳은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ㅋㅋ

사.은품 진짜 많았어요 ^^

 

 

 

 

 

 

 

 

 

 

 

 

마른체질 살찌는방법은 정말 간단했어요

 를 만들어서 하루 세번 끼니를 다 먹고

중간중간에 간식으로 마시면 되더라구요

이렇게 간단한방법으로 살이 찔 수 있다는것도 신기했지만

헬스보충제랑은 완전 다른 맛이였어요!

 

 

보충제먹을때는 진짜 코막고 먹고 그랬었는데

4가지 맛이 있어서 평소에 좋아했던 쿠키랑 초코로 주문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꼭 먹어보세요 완전 맛있음

 

 

 

 

 

 

 

 

 

 

제가 평소에 소화도 잘 안되고

잘 체하는것도 있었지만 화장실을 개운하게 못가거든요

위장에서 제대로 흡수가 안되면 살이 잘 안찔수밖에 없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을 같이먹었구요

 

 

위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구 하던데

정말 화장실가는게 달라요...ㅋㅋㅋ

특히 고기먹거나 할때 바로 화장실직행이였는데

그런부분이 완전 좋아졌답니다 ^^

 

 

 

 

 

 

 

 

 

 코치님께서 경험도 많고

후기들도 많은거 보니까

정말 추.천이 많고 제대로 살을 찌울 수 밖에 없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수많은 실패끝에 이렇게 한달만에

4kg를 증량하구 나니까

몸에 자신감이 생겼구요

 

 

 

남자로 태어나서 반팔티 입는것도 창피할 정도였는데

이제는 당당하게 여름을 만끽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마른체질 살찌는방법으로 저는 좀 더 찌울생각이구요!

전국에 계시는 마른남자분들!

모두 건강한 쉐.이크 드시구 증량 하시길 바랍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