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사람 살찌는법 진짜 되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8. 1. 17. 03:30

 

 

 

 

 

 

 

 

이번에 살찌우려고 도전해서

열심히 살찌우기 돌입 한 결과

총 13키로가 찌게 된

마른남자(였던) 사람입니다!!!!

크크크크크

 

 

 

 

저는 아무리 밥을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고

마른게 너무 컴플렉스라서

살찌우려고 온갖 노력은 다 해봤어요

키 180에 몸무게가 60이 안될때

ㅜㅜ

아 진짜 살좀쪄야겠다싶어서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으로 알아보게 되었구요

 

 

 

 

그러다가 마른사람 살찌는법 하시는분들이

많이 드시고 효과보신다는 방법으로

살찌우기 성공했습니다

진짜 되네요 ㅎㅎㅎㅎㅎ

 

 

 

 

 

 

 

 

 

 

 

 

 

 

진짜 팔다리가 앙상했었는데

13키로가 찌고나니까

진짜 딴사람이 된것만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마른사람 살찌는법 알아보다가

가장 효과적이라는

단백질 쉐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요게 진짜 제대로만 잘챙겨먹으면

누구나 다 살이 찔수 있다는거였고

꾸준하게만 먹는다면

더 많이 찌울수 있다는거였어요~!

 

 

 

그래서 가만히 있으면 머 없던 지방이 생기것나해서

ㅜㅜㅜㅜ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마른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신다는

챔피언 코치님에게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빨리 살을 찌우고 싶었기때문에

그날 상담받고

일단 뭐든 한달은 해보자싶어서

한달치를 먼저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담날 택배가 바로 뿅하고 오더라구요

오 빠름ㅋㅋㅋㅋㅋㅋ

 

 

 

 

배송도 빠르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먹는방법이나 이것저것

상세하게 코치님이 잘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그날 저녁부터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유명한 이유는 다 있다더니 ㅋ

챔피언 코치님에게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일단 하루에 두끼든 세끼든

밥을 먹고난후에

간식용으로 먹으면 된다는말에

저는 밥먹고 1시간안으로 바로 이걸 먹었어요

사실 살만 찌우면 되었기때문에

맛은 크게 기대하지않았으나

헉 맛있더라구요 ?? ㅋㅋㅋㅋ

맛있으니까 확실히 더 꾸준하게 챙겨먹을수 있었달까

ㅎㅎ

 

 

 

 

그리고 제가 위장이 너무 약해서

밥도 먹고 이것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지는 않을까했는데

소화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속 더부룩함 전혀없이

아주 편하게 잘챙겨먹을수 있었슴다 ㅋ

 

 

 

 

맛도 맛있고 속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마른사람 살찌는법 하시는분들이

많이 드시고 효과보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크크크크크크

 

 

 

 

 

 

 

 

 

 

 

그리고 위장건강지원제품도 있었는데

저처럼 위장이 약하거나

흡수가 잘안되시는분들이라면

알로에겔이나 유산균을 함께 드셔주시는게

마른사람 살찌는법 하시는데에

더 많은 도움을 받으실거에요~!

 

 

 

 

전체적인 클렌징을 해주어서 그런지

확실히 흡수도 더 잘되게끔 해주고

좀만 맵거나 자극적인걸 먹으면

설사를 자주하고는 했었는데

그랬던 저의 위장들이 튼튼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것만 해도

제가 진짜 성공했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잘챙겨먹고

간절하게 살이 찌고싶었기때문에

ㅠㅠㅠㅠㅠㅠ

챔피언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구요!

 

 

 

 

꾸준하게 했더니 살이 점점 찌기 시작했고

한 세달정도는 살찐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그 결과

이번에 총 13키로가 찌게 되었고

마른멸치몸에서 벗어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으로 ㅠ

마른사람 살찌는법 알아보다가

챔피언 코치님을 알게되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살안쪄서 고생하시는 마른님들이라면

주저마시고 시작해보세요

진짜 꾸준한 식단관리와 노력과 끈기만 있다면

마른몸도 바뀔수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실제로 경험했습니다!!!!!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