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여자 살찌는법 운동없이 +12키로

카테고리 없음 2018. 1. 10. 03:30

 

 

 

 

 

 

 

 

 

 

저는 너무 마른몸때문에 살좀찌려고

밥도 많이 먹어보고 했었는데

살이 안쪄서 ㅠㅠ

키가 168이다보니까

더 앙상해보이는거 같더라구요

 

 

 

 

키 168에 몸무게가 44~45를 왔다갔다할때

아 진짜 살좀쪄야겠다싶었죠

운동은 사실 제가 자신이 없고 ㅠㅠ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으로

마른여자 살찌는법 알아보다가

운동없이도 잘챙겨먹으면

효과볼수 있다는 방법으로

이번에 총 12키로가 찌게 되었습니다

으아 진짜 대박ㅋㅋㅋㅋㅋ

 

 

 

 

 

 

 

 

 

 

 

 

 

 

저는 마른게 너무 스트레스였기때문에

더 찌고싶었지만!!!!!!

욕심내지않고 ㅎㅎㅎㅎㅎㅎ

이제는 12키로 찐거에 만족하며 살고 있답니당!

 

 

 

 

저는 마른여자 살찌는법 알아보다가

운동을 크게하지않아도

꾸준하게 챙겨먹으면 효과볼수 있다는

단백질 쉐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요게 진짜 제대로만 잘챙겨먹으면

누구나 다 살이 찔수 있다는거였고

꾸준하게만 먹는다면

더 많이 찌울수 있다는거였어요~!

 

 

 

 

그래서 가만히 있으면 머 없던 지방이 생기것나해서

ㅜㅜㅜㅜ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마른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신다는

챔피언 코치님에게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빨리 시작을 해서 살좀찌고싶었기때문에

그날 상담받고

일단 뭐든 한달은 해보자싶어서

한달치를 먼저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담날 택배가 바로 뿅하고 오더라구요

오 빠름ㅋㅋㅋㅋㅋ

 

 

 

 

 

배송도 빠르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먹는방법이나 이것저것 상세하게

잘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 ㅇㅋㅇㅋ

저녁부터 바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역시 유명한 이유는 다 있다더니!!!!

챔피언 코치님에게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셨거든요><

 

 

 

 

 

 

 

 

 

 

 

 

 

 

 

 

일단 하루에 두끼든 세끼든

밥을 먹고난후에 간식용으로 먹으면 된다고해서

저는 밥먹고 1시간안으로 바로 이걸 먹었어요

사실 살만 찌우면 되었기때문에

맛은 크게 기대하지않았는데

오 맛있더라구요 ??

맛있으니까 손이 확실히 더 감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위장이 약해서

밥도 먹고 이것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지는 않을까했는데

소화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부룩함 전혀없이

아주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저한테 딱 좋았죠 ㅎㅎㅎㅎ

 

 

 

 

맛도 맛있고 속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마른여자 살찌는법 하시는분들이

많이 드시고 효과보시더라구요

저도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크크크크크크

 

 

 

 

 

 

 

 

 

 

그리고 저처럼 위장이 약하거나

흡수가 잘안되시는분들은

알로에겔이나 유산균을 함께 드셔주시는게

살찌우는데에는 더 많은 도움을 받을거에요~!

 

 

 

 

전체적인 클렌징을 해주어서 그런지

확실히 흡수도 더 잘되게끔 해주고

좀만 맵거나 자극적인걸 먹게되면

일자장인지 설사를 자주하고는 했었는데 ;;

 

 

 

그랬던 저의 위장들이 튼튼해지는걸 느꼈어요

저는 진짜 이것만 해도 제가 성공했다고 생각했어요

마른여자 살찌는법 하시는분들은

위장건강부터 개선시켜주시는게 좋아요!! ㅎㅎ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잘챙겨먹고

간절하게 살이 찌고싶었기때문에ㅠㅠㅠㅠㅠ

챔피언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구요!

 

 

 

 

꾸준하게 했더니 살이 점점 찌기 시작했고

한 세달정도는 살찐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그 결과

이번에 총 12키로가 찌게 되었고

마른여자 살찌는법 대성공했습니다

멸치탈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으로

챔피언 코치님과 상담하고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살이 잘찐거같아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

 

 

 

 

저처럼 살안쪄서 고생하시는 멸치녀님들이라면

주저하지마세요

진짜 마른몸도 꾸준한 노력과

식단관리만 있다면

누구나 다 건강하게 살찔수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경험했어요!!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