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체질운동 살찌는방법 성공하기

카테고리 없음 2017. 12. 31. 03:30

 

 

 

 

 

 

 

 

저는 30년 평생을 살찌지못하고

마른체질로 살아오던

평범하고 싶었던 마른남자였습니다

ㅠㅠ

 

 

 

키 180에 몸무게가 60이 안되서

진짜 살좀쪄야겠다싶더라구요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으로

저같이 마른사람인

마른체질운동 알아보면서 운동도 해봤지만

살이 찌지않아서

 

 

 

뭐 도움받을수 있는게 없을까 알아보다가

우연하게 알게된 방법으로

이번에 총 13키로가 찌고

마른멸치몸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큼홧홧홧홧 ㅋ

 

 

 

 

 

 

 

 

 

 

 

확실히 보기좋게 13키로가 찌니까

진짜 딴사람이 된것만 같더라구요

흐흐흐흐흐

주위에서도 훨씬 더 보기좋아보인다고 해줘서

기분좋아져쓰 ㅡㅡㅋ

 

 

 

 

저는 저처럼 마른사람들이

마른체질운동 하고 같이 하면

가장 효과적이라는

단백질 쉐이크를 알게 되었구요

요게 진짜 제대로만 잘챙겨먹으면

누구나 다 살이 찔수 있다는거였고

꾸준하게만 먹는다면

더 많이 찌울수 있다는거였어요~!

 

 

 

 

그래서 가만히 있으면 머 없던 지방이 생기것나해서

ㅜㅜㅜㅜ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마른체질운동 하고 살찌는방법으로

유명하시다는

챔피언 코치님에게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빨리 시작을 하고싶었기때문에

그날 상담받고

일단 뭐든 한달은 해보자싶어서

한달치를 먼저 주문을 하게 되었구요

담날 택배가 바로 뿅하고 오더라구요

오 빠름ㅋㅋㅋㅋ

 

 

 

 

배송도 빠르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먹는방법도 아주 상세하게 잘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그날 저녁부터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유명한 이유는 다 있다더니 ㅋㅋ

챔피언 코치님에게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일단 하루에 두끼든 세끼든

밥을 먹고난후에

간식용으로 먹으면 된다는말에

저는 밥먹고 1시간안으로 바로 이걸 먹었어요

사실 살만 찌우면 되었기때문에

맛은 크게 기대하지않았는데

헉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맛있으니까 확실히 더 꾸준하게 챙겨먹을수 있었달까

ㅎㅎ

 

 

 

 

그리고 제가 위장이 약해서 걱정이었는데

소화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밥먹고 이걸 아주 잘챙겨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저한테 딱 좋았죠 ㅋ

 

 

 

 

맛도 맛있고 속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마른체질운동 하고 같이하기로

아주 효과적이었던것 같아요

저도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크크크크크

 

 

 

 

 

 

 

 

 

 

그리고 위장건강지원제품이 있었는데

알로에겔이랑 유산균 같은경우에는

저처럼 위장이 약하거나

흡수가 잘안되는사람들이라면 같이 드셔주시는게

마른체질운동 하고 같이하면서

살찌우는데에 더 많이 도움을 받으실거에요 ㅎㅎ

 

 

 

 

전체적인 클렌징을 해주어서 그런지

확실히 흡수도 더 잘되고

좀만 자극적인거나 매운걸 먹으면

설사를 자주하던 저의 위장들이

튼튼해지는것을 느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잘챙겨먹고

간절하게 살이 찌고싶었기때문에

ㅠㅠㅠㅠㅠ

챔피언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구요!

 

 

 

 

꾸준하게 했더니 살이 점점 찌기 시작했고

한 세달정도는 살찐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그 결과

이번에 총 13키로가 찌게 되었고

진짜 마른멸치몸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마른체질운동 알아보면서

운동으로도 살이 안쪄서

스트레스가 심했었는데

이렇게 살 잘찌워주신

챔피언 코치님에게

넘넘 감사드리구요 ㅠㅠㅠㅠㅠㅠ

 

 

 

저처럼 살안쪄서 고생하시는 마른체질이시라면

주저마시고 시작해보세요

꾸준한 식단관리와 노력만 있다면

진짜 마른체질 벗어날수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경험한 후기입니다!!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