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사람 살찌는방법 공유해드림

카테고리 없음 2017. 12. 28. 03:30

 

 

 

 

 

 

 

 

 

저는 군대다녀오고나서부터

살이 급격히 빠지기 시작하더니

그이후로는 도저히 살이 안찌더라구요

키 180에 몸무게가 60~61을

왔다갔다할때

아 진짜 살좀쪄야겠다싶었죠ㅜㅜ

 

 

 

 

그래서 저처럼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성공할수 있는걸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우연하게 알게된 방법으로

이번에 총 12키로가 넘게 찌게 되었습니다

진짜 대박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보기좋게 12키로가 찌고나니까

진짜 주위에서도 훨씬 더 보기좋다고 하고

저도 소원성취한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검색을 통해서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으로

가장 효과적이라는

단백질 쉐이크를 알게 되었구요

요게 진짜 제대로만 잘챙겨먹으면

누구나 다 살이 찔수가 있고

꾸준하게만 먹는다면 더 많이 찔수 있다는거였어요~!

 

 

 

 

그래서 가만히 있으면 머 없던 지방이 생기것나해서

ㅜㅜ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마른사람 살찌는방법으로 유명하시다는

챔피언 코치님에게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빨리 시작을 하고싶었기때문에

그날 상담받고

일단 뭐든 한달은 해보자싶어서

한달치를 먼저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담날 택배가 바로 뿅하고 오더라구요

오 빠름ㅋㅋㅋㅋㅋ

 

 

 

 

배송도 빠르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먹는방법이나 이것저것 상세하게 잘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그날 저녁부터 바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유명한 이유는 다 있다더니

챔피언 코치님에게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크크크크

 

 

 

 

 

 

 

 

 

 

 

 

 

 

 

 

일단은 하루에 두끼든 세끼든

밥을 먹고난후에

간식용으로 먹으면 된다는말에

저는 밥먹고 1시간안으로 바로 이걸 먹었구요

사실 살만찌면 되었기때문에 맛은 크게 기대하지않았는데

헉 왠걸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으니까 확실히 더 꾸준하게 챙겨먹을수 있었달까

오호

 

 

 

 

그리고 제가 위장이 약해서 걱정이었는데

소화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속 더부룩함이 전혀없이

아주 편하게 먹을수 있었슴다

 

 

 

 

맛도 맛있고 속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많이 하시고

효과 보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크크크크크크크

 

 

 

 

 

 

 

 

 

 

 

그리고 저처럼 위장이 약하거나

몸에서 흡수가 잘안되시는분들은

알로에겔이나 유산균을 함께 드셔주셔야

마른사람 살찌는방법에

더 많은 도움을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전체적인 클렌징을 해주어서 그런지

확실히 흡수도 더 잘되고

좀만 맵거나 자극적인걸 먹으면

설사를 자주하던 제가

위장이 튼튼! 해지는것을 느꼈습니다

캬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잘챙겨먹고

간절하게 살이 찌고싶었기때문에

ㅠㅠㅠㅠㅠㅠ

챔피언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구요!

 

 

 

 

꾸준하게 했더니 살이 점점 찌기 시작했고

한 세달정도는 살찐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그 결과

이번에 총 12키로가 찌게 되었고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대성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으로

챔피언 코치님에게 상담받고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살 잘찌워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저처럼 살안쪄서 고생하시는분들이라면

주저마시고 시작해보세요

마른몸도 보기좋게 살찌울수 있습니다

제가 경험한 실제후기입니다!!

마른멸치남녀님들 화이팅!!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