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볼살 찌는법(시술없이 성공하자)

카테고리 없음 2017. 12. 16. 03:30

 

 

 

 

 

 

 

 

 

 

 

얼굴살이 없어 너무 스트레스였던

30대 평범하고 싶었던

마른남자였습니다! ㅠ

몸도 말랐지만 얼굴에 살이 너무 없으니까

아 정말 늙어보이고

시술이라도 해서 주사라도 맞아야하나

진심으로 고민이 되기 시작했어요

 

 

 

 

키 180에 체중은 60 초반을

왔다갔다했지만

얼굴이 너무 푹꺼져서 어떤방법을 해야하나

고민이 많았죠 ㅠ

 

 

 

그래서 이번에 저처럼 마른사람들이

얼굴 볼살 찌는법 후기를 보면서

우연하게 알게된 방법으로

이번에 총 체중은 10키로 가까이 늘었고

얼굴살도 보기좋게 찌게 되었습니다

큼홧홧홧홧 ㅋ

 

 

 

 

 

 

 

 

 

 

 

 

 

 

정말 마른몸이었던 제가

이렇게 보기좋게 10키로가 찌고

얼굴도 확연하게 좋아지니

주위에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는 얼굴 볼살 찌는법 열심히 알아보다가

가장 효과적이라는

단백질 쉐이크를 알게 되었구요

요게 진짜 제대로만 잘챙겨먹으면

누구나 다 살이 찔수가 있고

꾸준하게만 먹는다면 더 많이 찌울수 있다는거였어요

특히나 얼굴! 같은경우는

좀 꾸준하게 먹어야겠다싶어서

 

 

 

 

저는 고민할것도 없이 가장 추천이 많고

얼굴 볼살 찌는법 유명하시다는

챔피언 코치쌤에게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얼른 시작을 해서 살도 좀 찌우고

얼굴살도 찌우고싶었기때문에

그날 상담받고

일단 뭐든 한달은 시작해보자싶어서

한달치로 먼저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담날 택배가 바로 뿅하고 오는거 있죠

오 빠름ㅋㅋㅋㅋ 좋다

 

 

 

 

배송도 빠르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먹는방법도 아주 상세하게 잘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그날 저녁부터 바로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역시 유명한 이유는 다 있다더니!

챔피언 코치쌤에게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일단은 하루에 밥을 두끼든 세끼든

밥을 먹고난후에 간식용으로 이걸

물이나 우유에 타서 먹으면 된다고해서

먹는방법은 쉽더라구요!

 

 

 

챔피언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첨에 먹었는데

사실 살만 찌우면 되었기때문에

맛은 크게 기대하지않았는데

헉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맛있으니까 확실히 더 꾸준하게 챙겨먹을수 있었달까

 

 

 

 

 

그리고 제가 위장이 약해서 걱정이었는데

소화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속 더부룩함이 전혀없이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저한테 딱 좋았죠 ㅋ

 

 

 

 

맛도 맛있고 속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얼굴 볼살 찌는법 하시는분들이

많이 성공하시더라구요

저도 점점 찌기 시작했습니다

크크크크크

 

 

 

 

 

 

 

 

 

 

 

 

그리고 위장건강지원제품도 있었는데

알로에겔이나 유산균 같은경우는

얼굴 볼살 찌는법 하시는분들이

같이 드셔주신다면

살찌우는데에 더 많은 도움을 받으실수 있어요^^

 

 

 

 

저처럼 몸에서 흡수가 잘안된다거나

자극적인거나 매운걸 먹으면

바로 설사를 하는 일자장이시라면 ;;

같이 드셔주시면서 흡수가 더 잘되게끔 해주는걸

도움받는게 좋으실것 같구요

저는 위장이 엄청 좋아졌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잘챙겨먹고

간절하게 살좀찌고싶어서

ㅠㅠㅠㅠㅠㅠ

챔피언 코치쌤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구요!

 

 

 

 

 

꾸준하게 했더니 살이 점점 찌기 시작했고

세달정도는 살찐다고 생각하고

진짜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그 결과

이번에 체중은 총 10키로 가까이 늘어났고

얼굴 볼살 찌는법

대성공했습니다

(시술까지 하려고 했는데 할 필요가 없어졌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푹꺼진 얼굴과 볼살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했었는데 ㅠ

이렇게 잘찌워주신

챔피언 코치쌤에게 느므느므 감사드리구요

!!!!!!!!!!!!

 

 

 

 

저처럼 몸도 말랐고 얼굴살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이라면

주저마시고 시작해보세요

진짜 꾸준한 노력과 관리가 있다면

불가능이라는건 없는것 같습니다

제가 실제로 경험했습니다!!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