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8 사은품 프로모션 받았어용~

카테고리 없음 2017. 10. 16. 02:00

 

 

 

 

 

 

 

 

 

갤럭시 노트8 사은품 프로모션 나왔을때

진짜 바로 신청해서 주문했었는데

추석연휴가 끝나고보니까

택배가 와있더라구요~!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 씬난다><

저는 보조밧데리랑 케이스 LCD 있는걸루

신청했었거든용

드디어 케이스 좋은거 씌우려니

마음놓고 핸드폰 들고다닐수 있겠다싶었어용 ㅋㅋ

 

 

 

 

 

 

 

 

 

 

 

요게 바로 LCD 케이스에요!

노트8꺼라 그런지

확실히 사이즈도 겁나 크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노트8 보조밧데리에용^^

묵직한것이 나중에 여행갈때나

밖에 오래있을때 들고다니면

진짜 오래 폰 쓸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안그래도 노트8은 밧데리 용량도 커서

하루에 따로 충전없이 계속 쓸수가 있거든요 ㅎㅎ

 

 

 

 

 

 

 

 

 

 

요렇게 두가지^^

요게 사은품 프로모션 했을때

신청했는데

쿠폰 10만원짜리 쓰고

제돈은 1만원만 썼답니당 ㅎㅎㅎ

아에 꽁짜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게어디라는!! ㅎㅎ

 

 

 

 

 

 

 

 

 

 

 

LCD 케이스가 참말로 맘에 들어용~

안에 버스카드도 넣어다니면

편리해요><

여튼 택배 받아서 기분좋은마음으로

한번 써봤습니당ㅋㅋㅋㅋ

갤럭시 노트8 사전예약안하시면

사은품은 없구 ㅜㅜ

이제 구매하시는분들은 돈주고 사셔야할거에용

 

 

 

여튼 갤럭시 노트8 잘쓰고 있는 1인!!

2년동안 사랑하면서 잘애끼줘야겠어용^^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