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사람 살찌는방법 +15kg 확실함

카테고리 없음 2017. 9. 30. 03:30

 

 

 

 

 

 

 

 

저는 너무 마른몸때문에

몸에 좋다는건 다 먹어봤어요

운동도 열심히 해보고 밥도 열심히 먹었지만

체질이 체질인지라

진짜 살이 안찌더라구요 ㅜㅜ

 

 

 

키 180에 몸무게가 60~61kg를

왔다갔다해서

진짜 앞자리 7자만 되도 소원이 없겠다싶었음

ㅜㅜ

 

 

 

그래서 이번에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알아보다가

젤 추천많은방법을 보게 되었는데

그 결과

저 이번에 총 15kg가 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15kg가 찌고나니까

진짜 주위에서도 훨씬 더 보기좋다고 하고

저도 소원성취한 기분입니다

제 생애 첨으로 몸무게 70을 넘었어요 ㅠㅠㅋㅋ

 

 

 

 

저는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알아보다가

가장 효'과적이라는

를 알게 되었구요

요게 진짜 제대로만 잘챙겨먹으면

누구나 다 살이 찔수가 있고

꾸준하게만 먹는다면 더 많이 찌울수 있다는거였어요

 

 

 

 

그래서 고민만 하면 없던 지방이 생기것나해서ㅜ

그중에서도 가장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유명하다는

챔피언 코치쌤에게 상담받고

바로 ㄱㄱ싱해보았습니다 유후

 

 

 

 

 

 

 

 

 

 

 

 

 

 

 

 

 

 

 

 

 

 

 

빨리 시작해서 살찌고싶어서

그날 상담받고

일단 뭐든 한달은 해보자싶어서~

한달치를 먼저 주문하게 되었구요

담날 택배가 바로 뿅하고 옴

오 ㅋㅋㅋㅋ

 

 

 

 

배송도 빠르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먹는방법도 아주 상세하게 잘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그날 저녁부터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유명한 이유는 다 있다더니

친절하신 챔피언 코치님 덕분에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ㅋㅋㅋ

 

 

 

 

 

 

 

 

 

 

 

 

일단 하루에 밥을 두끼든 세끼든 먹고난후에

간식용으로 먹으면 된다는말에

저는 밥먹고 1시간안으로 바로 이걸 먹었어요

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맛있으니까 다들 꾸준하게 먹는구나 했죠

 

 

 

 

그리고 제가 속이 좀 약해서 ㅜ

위장이 약한편이었거든요

근데 소화성'분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속 더부룩함 전혀없이

아주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굿굿

 

 

 

맛도 맛있고 속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으로

많이 드시고 효과보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저같이 위장건강 약한사람들은

알'로에겔이랑 유'산균도 같이드시게된다면

살이 더 잘찔수 있을거에요!!

 

 

 

저도 흡수가 잘안되서 같이 먹었는데

전체적인 클렌징을 해주어서 그런지

확실히 흡수도 더 잘되고

자주하던 설사까지 하지않을정도로

장이 튼튼해졌거든요 ㅋㅋㅋ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빠르게 성공하고싶다면

같이드시는걸 강추합니다^^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잘챙겨먹고

간절하게 살찌고싶어서 ㅠㅠ

챔피언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고요!!

 

 

 

 

꾸준하게 먹었더니 살이 점점 찌기 시작했고

한달째 되는날에 체중을 재어보니

정확하게 4.9kg가 쪄있었습니다

진짜 대박이다싶어서 ㅋㅋ 더찌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세달정도는 살찐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그 결과

총 15kg가 찌게 되었고

진짜 마른멸치몸에서 벗어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살안쪄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챔피언 코치쌤에게 상담받고

살찌우기 돌입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후기가 너무 좋아서

챔코치님께 상담받고 시작했거든요^^

진짜 마른멸치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제가 +15kg 경험했습니다!!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