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폭풍다이어트 ◆ 식단 -10kg

카테고리 없음 2013. 12. 2. 11:30

 

2주폭풍다이어트 ◆ 식단! -10kg~~~

 

 

 

 

 

 

 

언제나 ㄷㅏ이어트는 나의 희망사항이고

새해 초마다 다짐하는 계획중 하나인데..!!

정말 올해는 내가 그토록 하고싶었던

2주폭풍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구요!!

이제 곧 1년이 다되어가네용 ㅋㅋㅋ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받았던

 식.단으로!!

저는 한달만에 10kg를 빼고 쭈욱~~~유지하고있답니당 ㅋㅋ

 

 

단기간에 ㄷㅏ이어트를 꼭 하고싶었기때문에

항상 2주폭풍다이어트를 했었구요

많이빼고싶은 욕심때문인지 안좋은걸 너무 많이 했었어요 ㅠ

근데 쉐.이크 식.단은 정말 건강하게 살뺄 수 있는 방법이였구요!

2주폭풍다이어트로 시작하구 2주만에 5kg를 감량하구

이건 정말 되는거구나!!!

 

 

 

 

 

 

 

2주폭풍다이어트로 제대로 효과를 보고나니까

한달동안 쭈욱~~~할 수 있었답니당 ㅋㅋ

진짜 하루하루가 너무 신났어요! ㅋㅋ

 

 

2주폭풍다이어트로 가장 추.천이 많았던  언니한테

먼저 상.담부터 받았구요

언니가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구

쭈욱 관.리를 직접 해주신다구 하니까!

믿구 시작했지용 ㅋㅋ

하루만에 배송받았구요!

사은품도 어찌나 많이 보내주셨던지 /ㅁ/ 꺅!1

 

 

 

 

 

 

 

 

 

 

 는 하루 두번먹고 한끼는 일반식을 하는거예요

먹는방법을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잇었구요!

만드는것도 진짜 간단해요 ㅋ

2분만 투자하면 한끼가 뚝딱~~ㅋㅋ

맛도 너무 좋아서 한달동안 쭈욱 먹기에 질리지도않구 물리지도않구 ㅋㅋ

 

 

 

 

 

 

 가 입맛조절에 그렇게 좋다는거예요

물대용으로 수시로 계속 마셨구요!

언니가 하라는건 다 알뜰살뜰 지켰어요 ㅋㅋ

하루에 4리터씩 먹었구요 그랬더니 입맛조절 너무너무 잘됐어용 ㅋ

군것질 일절 노우!!

 

 

 

 

 

2주폭풍다이어트에  은 절대 안빠지죠 ㅋ

언니가 알려주는 노하우대로 먹었는데

정말 2주만에 허벅지사이즈가 줄어있는게 딱 보이는거예요!

이대로라면 그동안 죽어라해도 안빠졌던 허벅지살도 빠지겠다 싶어서 ㅋ

열심히 먹었습니당 ㅋ

허벅지사이즈 정말 많이 줄었구요!

다시 찌지않구 탄력넘치는 꿀벅지로 변신~~

 

 

 

 

 

 

 언니가 알려주는 노하우덕분에

그동안 수없는 실패끝에!

저는 2주폭풍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게됐구용 ㅋ

언니가 정말 잘 도와주셔서

저같은 애도 끝까지 2주폭풍다이어트를 하고 한달만에 10kg를 뺄 수 있었어요!

 

여러분께도 추.천하구갈게요!

저처럼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을 찾는다면

쉐.이크랑 ㅁㅏ른.데이 언니 강추하구가실게용~~~♬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