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디톡스다이어트후기 ★ 효과

카테고리 없음 2013. 3. 8. 18:30

 

레몬디톡스다이어트후기 ★ 효과

 

 

 

 

안녕하세요!!!!

어느새 20대 중반이 되어버린

신입직장인입니당 ㅋㅋㅋ

대학교다닐때까지만해도 자기관리 잘하고 칼로리 계산해가면서

먹었었는데 ㅠㅠㅠ

회사들어오고 회식이네 친목도모네 하는 핑계로

술도 먹고 하다보니까 어느새....

50kg대 초반이였던 몸무게가

60kg에 육박했더라구요!!!!!!!!!

으악!!!!!!!!!!!!!!!!!!!!!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보니 입었던 옷들도 다 작아지고

완전 멘붕이였죠....

그래서 바로 시작한게 레몬디톡스다이어트 !!!!!!

연예인들도 많이하고 유명하다고 해서 시작했는데

이런 참담한 결과를 초래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ㅠㅠㅠㅠ

제가 그동안 많이 먹고 다닌건 사실이지만

레몬디톡스다이어트 하는 3일동안 저는 지옥의 맛을 경험했구요!!!

배고픔이 이렇게 스트레스가 될줄도 몰랐던거지요 ㅠㅠ....

 

 

 

 

 

 

 

 

 

배고픔도 배고픔이지만

계속 시큼한 레몬수를 먹어야하니까

속도 쓰려오고

하루종일 레몬수만 먹어야하는 그 압박감과 아무것도 먹어야하지 말아야한다는

스트레쑤!!!!!!!!!!!!!!!!!!!!!!!!!!!!!!!!!!!!!!!!!!!!!!!

결국 3일만에 포기했구요

 

 

 

디톡스라는 점이 가장 와닿아서 시작한거지만 화장실한번 시원하게 다녀온적 없었답니다 ㅠㅠ

3일동안 허벅지를 꼬집어가면서 먹고싶은걸 참았는데

저에게 이런 의지가 있는 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3일만에 포기했지만 3일동안 했던것도 정말 대단했다는 ㅋㅋㅋㅋㅋ

 

 

 

 

그렇게 다이어트는 레몬디톡스다이어트가 마지막일줄 알앗지만

이대로 살순 없었기에

인'터넷을 뒤적뒤적 거리다가 알아낸!!!!!!!!!!!!!

효'과좋다는 다이어트로

저는 한달에 10kg 감량에 성공했구염 +ㅁ+

쩔지염 ㅋㅋㅋㅋㅋ

효과 최고라니까여!!!!!!!!!!!!!

 

 

 

 

 

 

 

 

 

 

레몬디톡스다이어트를 크게 실패했었고

효'과를 전혀 못봤기때문에 정말 효'과가 잇을까 의문이 가장 많았어요

효'과가 정말 있다면 바로 시작해보고싶엇지만

진짜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심이 많아서

일단 추'천해주는 사'이트 에 들어가서 상'담을 받앗답니당

 

 

언니랑 상'담하면서 친절하게 얘기도 너무 잘해주시구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신다는 후기를 보았기때문에 ㅋㅋㅋㅋㅋ

바로 여기서 시작해야겠다라는 마음을 먹었지용!!!!!!!

레몬디톡스다이어트랑은 다른게

언니가 직접 관'리를 도와준다는 거였어요!!

그래서 바로 해봐야겠다라는 마음을먹었죠~~~~

 

 

 

 

 

 

 

 

 를 하루 두번 아침,저녁으로 먹으면 되구요!

점심에는 한식위주로 일반식사를 하면되기때문에

하루 3끼 모두 먹으면서 할 수 있었어요!!1

맛도 너무 맛있고!!!!

쿠키랑 초코로 선택했는데

진짜 둘다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염 ㅋㅋㅋㅋ

 

 

 

포만감도 너무 좋으니까

식사대용으로는 뙇乃

단백질식단이라서 쉐'이크가 체지방을 태워놓으면

그자리에 근육을 만들어놓기때문에

체질개선에도 굳굳

요요방지에도 굳굳굳 !!!!!!

 

 

 

 

 

 

 

 은 저처럼 허벅지비만인 분들에게 짱 ㅋㅋㅋㅋ

제가 허벅지가 진짜 심각한 하비였는데

 을 먹기 시작하면서

단단하고 딱딱하던 제 허벅지가 몰랑몰랑해지더라구요

손가락하나가 들어가지 않을 정도였는데

쑥쑥 들어간다니깐용 ㅋㅋㅋㅋㅋ

 

 

 

 

사이즈 완전 많이 줄었구요!!!

그토록 입고싶었던 치마레깅스를 드디어 입을 수 있게됐구

예전에 내 옷들을 무난하게 아니 더 작게 입을 수 있게 됐어염 ㅋㅋㅋㅋ

 

 

 

 

 

 

 

 

 

는 물대용으로 계속 마셔주면 되요!

입맛조절에도 너무 좋고 수분보충을 해주니까

몸속에 쌓여있는 나쁜 노폐물도 빼주고!!

체지방분해 효과도 있어서

언니가 항상 많이 먹으라고 하셨죠 ㅋㅋㅋㅋ

 

 

 

 

하루에 3L는 기본이였구염 ㅋㅋㅋㅋ

 없이는 밖에 절대 안나갔죠 ㅋㅋㅋㅋㅋ

그 좋아했던 빵이나 떡 이런걸 안먹게 되서 너무 좋았염!!!!

 

 

 

 

 

 

 

 

 

 

레몬디톡스다이어트를 3일동안 해서

2kg정도 빠졌었는데 바로 다음날 밥먹으니까 도돌이표가 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속쓰림이나 울렁거림 현기증 이런 부작용들이 마구마구 생기던데

 다이어트를 하고나서는 전혀 그런게 안생겨서

너무너무 좋았어용!!!!!

 

 

 

운동을 따로 해준것도 아니였는데도

한달에 10kg나 빠지고 대박이라니깐영 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너 고무줄몸이냐면서 ㅋㅋㅋㅋㅋ

어떻게 다시 이렇게 잘 뺏냐면서 ㅋㅋㅋㅋ

빼도 너무 탄력있게 빠지니까 다들 부럽다면서

난리난리난리나 ♬

 

 

 

 

언니한테 너무 고맙구요!!

언니가 항상 옆에서 관'리해주고 도와주고 조언해주니까

항상 다이어트 실패하셨다고 좌절하지마시구요!!!!!

관'리 너무 잘해주는 언니에게 호출해보세용 ㅋㅋㅋ

언니 완전 친절하구 짱 좋아염 ><

 

 

 

제가  먹으면서 관'리받은 곳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