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동 홍춘천 치즈닭갈비 드디어 밥집생겼다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0. 01:30

 

 

 

 

 

 

 

 

용산동에 이직한지도 벌써 거의 3년째~

근데 용산2동 부근에는

밥집이 너무 없더라구요 ㅠㅠ

 

 

 

용산시장까지 내려가야 몇개 보이고

그래서 항상 밥집이

좀 생겼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가게 바로 근처에

용산동 홍춘천 치즈닭갈비가 생겼네요!

오홋

저희로써는 무척이나 반가운일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오픈당일날 가게 되었어요^^

마침 다들 배도 고프고해서

외식 고고싱~

 

 

 

 

 

 

 

 

 

요것이 홍춘천 치즈닭갈비에요~

맛도 괜찮았어용!

1인분 7500원짜리도 있었는데

저희는 여자넷이므로

1만원짜리 3개 시키고

볶음밥을 먹었네용~

맵기 단계도 있었는데 중간맛으로 시켰는데

매콤하니 딱 좋았어용~! ㅎㅎ

 

 

 

 

 

 

 

 

 

치즈가 다 녹으면 먹으라는 말에

기다렸다가

닭갈비랑 치즈랑 같이 맛나게 냠냠 ㅋ

오홋

괜찮네여 캬캬

 

 

 

 

 

 

 

 

 

 

닭갈비 다 먹은 다음에 볶음밥은

진리이죠><

볶음밥도 시간이 지나니까 맛있더라구요

3인분 뚝딱!

홍춘천 치즈닭갈비 용산점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당^^

알바생들도 친절했고용~!

 

 

 

 

 

 

 

 

 

맛있어보이죠?ㅎㅎ

요렇게 전부다 합쳐서

36000원~

딱 좋다~ ㅋㅋㅋㅋㅋ

 

 

 

 

 

 

 

 

 

 

오픈 당일날 가서 요런 물병도 받았어용

오픈선물이라고 하네용

ㅋㅋㅋㅋㅋ

홍춘천치즈닭갈비 용산점

대박나세용

담에 또 닭갈비가 생각날때 달려가겠습니당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