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헬스보충제 믿고효과볼수있는것!

카테고리 없음 2017. 8. 27. 03:30

 

 

 

살찌는헬스보충제 믿고효과볼수있는것!

 

 

 

 

 

 

 

 

 

 

 

 

 

저는 군대다녀오고나서부터

밥을 아주 잘먹는데도 불구하고

살이 계속 안찌는거에요 ㅠㅠ

살쪄보려고 참치기름도 먹어보고 ;;

술도 엄청 먹어보고 야식을 밥먹듯이했거든요

 

 

 

 

키 180에 몸무게가 60kg가 안되서

진짜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이었어요

그래서 살찌는헬스보충제가 있길래

헬스하면서 해볼까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그중에서도 가장 효'과적이라는 방법으로

이번에 총 15kg가 찌게 되었습니다!

대박났습니다 ㅋㅋㅋㅋㅋ

 

 

 

 

 

 

 

 

 

 

 

 

 

확실히 15kg라는 살이 찌고나니까

진짜 주위에서도 훨씬 더 보기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딴사람이 된것만 같은 기분ㅋㅋ

 

 

 

 

저는 살찌는헬스보충제를 알아보다가

가장 효'과적이라는 를 알게 되었구요!

요게 진짜 제대로만 잘챙겨먹으면

누구나 다 살이 찔수가 있고

꾸준하게만 먹는다면 더 많이 찌울수 있다는거였어요 ㅎㅎ

 

 

 

 

그래서 고민만 하면

이 없던 지방이 생기것나해서ㅜㅜ

그중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고 성공후'기가 많았던

챔피언 코'치샘에게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빨리 시작을 하고싶었기때문에

그날 상'담받고 일단 뭐든 한달은 해보자싶어서!!

한달치를 먼저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담날 택배가 바로 뿅하고 오더라구요

오 빠르다 ㅋㅋㅋㅋ 굿굿

 

 

 

 

배'송도 빠르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먹는방법도 아주 상세하게 잘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그날 저녁부터 바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친절하신 챔피언 코'치쌤 덕분에

기분좋게 시작~!

역시 유명한 이유는 다 있다더니

여기서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일단 하루에 두끼든 세끼든

밥을 먹고난후에 간식용으로 이걸 먹으면 된다는말에

저는 밥먹고 1시간안으로 바로 이걸 먹었어요

하루에 총 3끼 밥도 잘챙겨먹으려고 노력했구요!! ㅎㅎ

첨에 딱 먹어봤는데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달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딱 맞는?^^

전 먹기에 딱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위장이 약해서 걱정이었는데

소화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속 더부룩함 전혀없이

아주 편하게 잘챙겨먹을수 있었슴다

저한테 딱 좋았죠 ㅋㅋ

 

 

 

 

맛도 맛있고 속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살찌는헬스보충제로 많이 드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완전 좋았죠 ㅡㅡㅋ

 

 

 

 

 

 

 

 

 

 

이랑 유'산균은

장건강지원제품인데

저처럼 위장이 약하다면 같이 먹는게

살이 더 잘찌는데에 도움받을거에요~!

 

 

 

 

제가 전체적으로 위장이 약해서

흡수도 잘안되고

좀만 자극적인걸 먹으면 설사도 자주하고는 했었는데

전체적인 클렌징을 해주어서 그런지

흡수도 더 잘되고

자주하던 설사까지 하지않을정도로

장이 튼튼해졌음!

살찌는헬스보충제 빨 잘받으려면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는게 좋을듯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잘챙겨먹고

간절하게 살이 찌고싶었기때문에 ㅠㅠ

챔피언 코'치쌤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구요!

 

 

 

꾸준하게 했더니 살이 점점 찌기 시작했고

한달째 되는날에 체중을 재어보니

정확하게 4.9kg가 쪄있었습니다

진짜 대박이다싶어서 ㅋㅋ 더찌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세달정도는 살찐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챙겨먹었죠

그 결과

이번에 총 15kg가 찌게 되었고

마른멸치몸에서 벗어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살이 정말 안쪄서 고생이었는데

살찌는헬스보충제 알아보다가 알게된

챔피언 코'치쌤에게 살찌워주셔서

넘넘 감사드리구요 ㅠㅠ

 

 

 

저처럼 살안쪄서 고생하시는분들이라면

밥만 많이 먹는다고 살찌는게 아니니

주저마시고 시작해보세요

 

 

마른몸도 바뀔수 있다는걸

저는 이번에서야 확실히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