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살빼는법 핫팬츠입기프로젝트

카테고리 없음 2017. 6. 21. 02:30

 

 

 

 

 

 

허벅지살빼는법 핫팬츠입기프로젝트

 

 

 

 

 

 

 

 

 

 

저는 늘 살빼고싶어하는 마음만 1년 365일 다이어터 ㅠㅠ

근데 항상 마음만 살빼고싶고

몸은 그렇게 움직이질 않고!!!

누가봐도 살을 좀 빼야하는데

마음처럼 행동이 잘 안되니까 늘 스트레스였거든요

그중에 가장 심각했던 하체살 ㅠㅠ 허벅지에 살이 너무 많아서

예전에 육상했냐는 소리까지 들었습니다 흑흑

 

아직 20대후반인지라 30대가 되기전에 꼭 살 좀 빼고자!!!

이것저것 찾다가 눈에 들어온게 바로

허벅지살빼는법으로 효과 끝내준다는

단백질ㅅㅖ이크먹는건데요!

이걸 코ㅣ.치님께서 어떻게 먹으면되는지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구

관.리까지 도와주신다고하셔서!!!

한번 해봐야겠다 큰맘먹었죠 ㅎㅎ

이게 또 거금이라 ㅋㅋㅋㅋ

그렇게 코.치님믿고 따라한지!!! 5주만에 10키로감량 성공 +ㅅ+

 

 

 

 

 

 

 

 

 

 

 

 

지금 6개월이 다 되어갈정도로 유지까지 잘하구있습니다!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찾다가 여기까지 왔는데 ㅋㅋ

진짜 그때 할까말까 고민 엄청 했었거든요

후기도 보면서 코.치님과 상.담도 하고!

진짜 큰 결심하고 시작했는데

그때 시작하길 정말정말 잘한듯 >ㅅ<

언니말대로 누구나 알려주는대로만 먹는다면~~!!

무조건 살뺄수있는 방법인것 같아요

진짜 효과짱짱이거든요 +ㅅ+

 

지금까지 제대로 해본것도 잘 없긴 하지만

제가 10키로를 뺏다면!!!

누구나 다 하실수있는 방법입니다 진짜루~~~ㅎㅎ

 

 

 

 

 

 

 

 

 

 

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허벅지살빼는법하기위해!

아침 저녁에는 단백질 ㅅㅖ이크를 먹었어요

늘 아침은 굶던 제가

이걸로 대신해서 먹으니까!!!!

중간중간에 간식이 안땡기구요

오히려 커피 안마시는데도 안피곤해요!

언니가 늘 아침밥이 중요하다 아침은 절대 굶으면 안된다했는게

제가 확실히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ㅎㅎ

지금도 전 ㅅㅖ이크로 아침식사를^^

 

 

그리고 물대신에 허브 ㅌㅣ를 마셔주기때문에

살도 잘 빠지지만

일단 몸속에 나쁜 노폐물들이 빠져나가니까

몸이 굉장히 가벼워지는게 느껴져요!!!

진짜 신통방통 하다니깐용 ㅋㅋ

그냥 마셔주는거 뿐인데도 수분보충도 너무 잘되고^^

 

 

 

 

 

 

 

 

 

 

 

 

허벅지살뺴는법의 하이라이트!!!

진짜 이건꼭 먹어야행

강추강추

언니말대로 저처럼 허벅지살 많고

허벅지에 근육도 많고

운동 싫어하고 ㅋㅋㅋ 그런 사람들은

알로ㅇㅔ겔이랑 듀오!

이 두가지는 필히 먹어주길 강추합니당 ㅎㅎ

저도 먹고 효과 엄청봤구요!

언니말대로 진짜 운동 안해도 살 뺄수있는 방법이니까

다들 적극추천할수밖에 없는것 가타용ㅎㅎㅎ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시는대로

허벅지살빼는법!

5주를 열심히 달려왔더니

아니글쎄~~!!!!

10키로 정말 빠져있더라니깐요!

 

근데 저는 중간중간에 체중을 잴때도

생각보다 체중은 별로 안줄어있더라구요

제가 거울로 봤을땐

사이즈가 굉장히 많이 줄어서

엄~~~~!!!청 빠진줄 알았다는거 ㅋㅋ

 

그게 언니가 얘기해주기로는 체지방이 많이 빠지기떄문에

사이즈변화가 큰거라구해용!!!!

체중이 전부가 아닙니다요 ㅋㅋ

정말 스트레스안받으면서 다이어트할 수 있는 비결을 언니가

알려주시니! 꼭 이번참에 마지막 다이어트 쫑내버리십쇼잉~~!!^^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