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로이스 초콜릿 녹차맛도 맛있다

카테고리 없음 2017. 11. 17. 01:30

 

 

 

 

 

 

 

 

 

이번에 친구가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선물로 로이스 초콜릿을 사왔어용

일본가면 정말 필수로 사오는게

로이스 초콜릿인거 같아용 ㅋㅋㅋㅋㅋ

 

 

 

 

그래서 맛있게 한번 먹어보았죠

로이스 초콜릿 자체가

많이 달기도 한데

녹차맛은 녹차향도 나고

넘넘 맛있더라구요

오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젤리두 같이 줬어용~

많이 달지도 않고

쫀득쫀득한것이

아 정말 일본여행을 가게 된다

젤리를 엄청 사오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요렇게해서 금액은 잘모르겠는데~

기념품이나 선물로 주기에

딱 괜찮은거 같네요^^

 

 

 

 

 

 

 

 

 

 

 

요것이 로이스 초콜릿!

녹차맛이라서 그런지

녹차색깔이에요 히히히히히

보통 일본 로이스 초콜릿도 맛있는데

녹차도 넘 맛있었음~

 

 

근데 하나 먹으면 속이 엄청 달아서

완전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ㅎㄷㄷ

 

 

 

 

 

 

 

 

 

 

 

나도 일본여행 가고싶당 ㅠㅠㅠㅠㅠ

일본 한번 다녀온지 10년이 넘었네요 헉 ㅋㅋ

저도 정말 기회가 된다면

일본여행 꼭 가서

로이스 초콜릿을 사와야겠다는~

ㅎㅎㅎ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