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구 치맥 페스티벌 비와이 보고 왔어요 :)

카테고리 없음 2017. 7. 26. 01:30

 

 

 

 

 

 

바로바로 지난주~~!!

토요일!

잠시 오빠와 함께

집 근처인 두류공원에 가서

대구 치맥 페스티벌을 보고 왔어요 ㅋㅋㅋㅋ

 

 

 

마침 그날이 랩퍼 비와이가 오던날!

얼떨결에 비와이 보고 왔네용ㅎㅎ

우히히

 

 

 

예전에 쇼미더머니 팬이었던 저로써는

비와이 온다는말에 씬남!!

근데 주말밤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엄청 많았다는

ㅜㅜㅜㅜ

 

 

 

 

 

 

 

 

 

 

 

일단 공연이 시작한것 같아서

저희가 9시 좀 덜되서 도착했는데

벌써 비와이가 왔더라구요

치맥 페스티벌 축하한다고

여러 멘트도 해주고

랩도 어찌나 잘하는지

책을 그냥 막막 읽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

티비랑 똑같네요 ㅎㅎㅎㅎㅎ

사진이 이렇게 나와서 그렇지

나름 자세하게 볼수 있었답니당 ㅋ

어르신들은 비와이를 잘 몰라서 그런지

호응이 ㅎㅎㅎㅎㅎ

 

 

 

 

 

 

 

 

예쁜바지 입고오셨네요

비와이군

ㅋㅋㅋㅋㅋㅋ

저보다 한참어린 비와이군

근데 역시나 랩은 잘하는듯!!

 

 

 

 

 

 

 

 

 

9시 조금넘으니까 공연이 끝나더라구요~

저희 둘은 항상 치맥 페스티벌을 오면

치킨 사먹지는 않고

그냥 구경만 하고 간답니당 ㅋㅋ

 

 

사람도 너무 많고 덥고 그래서

치킨이 잘 안먹혀요 ㅜㅜ

여튼 내년에는 누가누가 올까 ㅎㅎㅎ

 

 

 

 

 

 

 

 

 

 

 

이녀석 아니었으면

정말 더울뻔했어요 ㅋ

요즘 필수인 휴대용 선풍기 ㅋㅋㅋㅋㅋ

 

 

여튼 이번 대구 2017 치맥 페스티벌

토요일날 잠깐 갔지만

정말 두류공원 많이 발전했네요 ㅋㅋㅋㅋ

곧있으면 바디페인팅 페스티벌도 할거같은데

기대만빵입니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