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살찌는법 식단만으로도 되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7. 6. 30. 02:30

 

 

 

 

 

 

얼굴살찌는법 식단만으로도 되네요!

 

 

 

 

 

 

 

 

 

 

 

 

 

전체적으로 몸도 좀 마른편이긴했지만

저는 유난히 얼굴이 좀 핼쓱한 편이였어요 ㅠ

그래서 친구들도 지방이식 해라

신세계다 어쩌고저쩌고 ㅠㅠ

물론 저도 하고싶죠 지방이식

근데 그게 문제가 아니라 전체적으로 살도 좀 찌우면서 얼굴살찌는법도 있으면

해야겠다하고 찾고있었거든요

 

키가 158에 몸무게가 38키로밖에 안나가니까

그냥 얼굴만이 아닌 전체적으로 다 찌워야하는 상태였어요

그러다 우연히  를 알게되었고

코.,치언니랑 상.담하면서

얼굴살도 찌울 수 있다는말에!!!!

도전해보기로 결정했지요

그 결과

두달만에 7키로 찌웠구요^^

이제는 진짜 누가봐도 보기좋다 수술하라는소리 아무도 안합니당 ㅎㅎ

 

 

 

 

 

 

 

 

 

 

진짜 전체적으로 다 살을 찌울 수 있다는게

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얼굴살찌는법 하는동안

운동은 별로 안했는데

먹는것 만으로도 살이 찌더라구요!

 

어렸을때부터 별명이 이쑤시개였거든요

깡마르고 일자몸매라고 ㅡㅡ

이렇게 살을 좀 찌우고나니~!

이제는 저도 운동을 좀 해서 몸매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도 들구 ㅎㅎ

진짜 말랐을때랑은 완전 자신감자체가 달라요!

7키로 찌우고나니

정말 자신감이 확 생기네용 ㅎㅎㅎ

 

 

 

 

 

 

 

 

 

얼굴살찌는법으로 저는

식 후에 간식으로  를 먹었구요

이걸 먹어야하기때문에라도!

일부러 식사를 더 챙겨먹으려고 노력했었어요 ㅎ

밥도 먹고싶으면 먹고 아니면 잘 안먹고 했었는데

일부러 이거때문에 꾸준히 먹으려고 노력하니까

식습관이 제대로 잡혀서

나중에 유지할때도 훨 수월하더라구요^^

맛도 너무 좋았구요!

먹는것 만으로도 살이 찔 수 있으니까

그게 가장 좋았어용 ㅎㅎ

 

 

 

 

 

 

 

 

 

그리고 얼굴살찌는법 하면서  과

뷰티파우ㄷㅓ를 같이 먹었는데요!

위장에서도 흡수가 잘 되게 해주구

얼굴에 콜라겐 팍팍! 심어주는 음료니까~~!!

그래서 얼굴에 탄력이 막 차오르더라니깐용 ㅎㅎ

 

 

 

 

 

 

 

 

 

얼굴살찌는법 괜히 운동하고

성형외과가서 상.담받고 이런거 하지마시고!

일단 내가 살을 좀 찌워야하는 몸인지

판단하에 코.치언니한테 상.담을 꼭 받아보시길~~!!

진짜 제대로 살찌울 수 있는 비결을 알려주시니까

그래서 이렇게 유명한거 아니겠어용^^

 

언니말 열심히 듣고 열심히 먹기만 했을뿐인데

저도 7키로 찌웠잖아요~!

누구나 따라하기만해도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이니까!

꼭 도전해보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