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살빼는법 올여름 자신있게!

카테고리 없음 2017. 6. 27. 02:30

 

 

 

 

 

팔뚝살빼는법 올여름 자신있게!

 

 

 

 

 

 

 

 

 

 

 

아 진짜 요즘 너무 핫해요 핫해 ㅋㅋㅋ

진작에 살빼길 어찌나 잘한일인지 ㅋㅋ

요즘 급 느끼고잇답니당 ㅋㅋㅋ

제가 불과 올해 초까지만해도 다이어트한다고 입으로만 말해서

아가리어터라고 불리던 사람인데

이제는 팔뚝살빼는법으로

5주만에 9키로빼고!!!

이젠 완전 180도 바뀌었거든요~~!!!

 

제가 선택한건  를 먹는거였어요!

운동도 싫어하고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제대로 성공해본게 없었기때문에

뭘 해야하나 ㅠㅠ 하고 찾던중에!

코.치언니한테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해서 연락을 드렸구요

언니랑 상.담하면서 진짜 이번엔 마지막 다이어트 한번 해보자해서

이틀동안 고심하고 또 고심해서!!!

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당 ㅎㅎㅎ

 

 

 

 

 

 

 

 

 

 

근데 왠걸요~~!!

지금까지 제가 한 선택중에 정말 잘한일인듯 ㅋㅋㅋ

진짜 팔뚝살빼는법 제가 상체비만이라 팔뚝살좀 빼려고 찾다가

코.치언니 알게된거거든요!

올여름은 9키로빼고

이렇게 핫팬츠도 입고 ㅋㅋ

한여름에 민소매도 입고 당당하게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다는거 음핫핫핫

 

평생을 다이어트의 굴레속에서 살아야할 줄 알았는데

아니였습니다 ㅋㅋ 저도 다욧졸업했어요!!!!

코.치언니가 개인적으로 다 먹는방법도 알려주시구

매일매일 식단관.리도 도와주시니

그대로 따라하기만하면 되니까!!!

성공할 수 밖에 없거든용 ㅎㅎ

 

 

 

 

 

 

 

 

 

팔뚝살빼는법 시작함과 동시에

제 식사는 하루두끼는  로

한끼는 일반식으로 진행했어요!

이렇게 3끼를 먹으면서 진행할 수 있다는거

생각보다 ㅅㅖ이크가 굉장히 맛있다는거 ㅋㅋ

그리고 배도 엄청 부르다는거!

먹기만해도 살이 빠진다는거

무조건 먹어야할만한 이유지용~~???ㅎㅎㅎ

 

 

그리고  가 있어서

배고픔을 느낄새가 없었답니당 ㅋㅋ

물대신 그냥 마시기만 할 뿐인데

수분보충도 되지만

입맛조절이 너무 잘되니까

야식생각 안나게해주는 고마운 녀석이라죠 하하하하 ㅋㅋㅋㅋㅋ

 

 

 

 

 

 

 

 

 

 

 

팔뚝살빼는법에 하이라이트는!

 입니당 ㅎㅎ

이 두가지가 있어서

5주만에 저의 고민거리였던!!

팔뚝이며 옆구리살이며 싹 다 빼주니까

진짜 주변에서도 어떻게 살 뺏냐고 ㅋㅋ

주사맞았냐는 소리까지 들었다니깐용 ㅋㅋ

언니말대로 부위별 살 빼는데는 이만한게 없어용!! 굿굿!!!!

 

 

 

 

 

 

 

 

 

 

 

이렇게 5주를 언니랑 계속 연락하고

코칭받으면서! 9키로감량하고나니까

살빼는거 정말 별거 아니더라구요

 

저는 남들보다 좀 더 쉽게

확실하게 살 빼고싶어서 선택했구요

운동은 별로 좋아라하지않구 ㅋㅋ

운동도 하면 물론 더 잘빠지겠지만! 식단만으로도 살 뺄 수 있다고해서

그래서 과감하게 투자해보기로 결정했어요^^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먹어도 이렇게 잘 빠지니!

여러분들은 더 잘할수있어요~~!!

용기내보시구 꼭 상.담 받으시라구

코.치언니 강추해드릴게용~~!!!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