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살빼기 어렵지않아요!

카테고리 없음 2017. 6. 18. 02:30

 

 

 

 

 

하체살빼기 어렵지않아요!

 

 

 

 

 

 

 

 

운동하는거 더럽게 싫어하는데 ㅡㅡ

이런 제가 하체살 좀 빼보려고 운동까지 하고 ㅠㅠ

그래도 안빠지길래 이 운동이 아닌가싶어 요가에 스피닝에 ㄷㄷ

안해본운동이 없을 정도로 하체살빼고싶어하던 사람이였는데!!

 

이렇게 쉽게 뺄줄이야 ㅋㅋㅋ

하체살빼기 찾다가  를 알게됐고

운동에 너무 지쳐있었는데

운동안하고도 하체살을 뺄 수 있다는 말에!!! 도전하기로 했구요

코'치님께서 알려주시는대로만 따라하면 살 뺄수있다니!!!

한번 해보자싶어서 열심히 따라했죠 ㅎㅎ

그덕에 5주만에 10키로빼고!!!!

바지사이즈가 무려 3인치나 줄었다는 사실 >ㅅ<

 

 

 

 

 

 

 

 

 

 

갖은 운동 다 해봤음에도 안빠지니까

도저히 이제는 기력이 없어서 하체살빼기 포기하고싶더라구요

그냥 이대로 살까 싶다가도

아침마다 옷을 입으면 안잠기고 꽉 쪼이고 ㅠㅠ

그날도 출근하는길에 살빼는거 찾다가

코.치님 추천하는 후기글을 보게됐구요

 

그때 바로 상.담신청했죠

내가 지금까지 한번도 살 빼본적이 없는데

이거먹는다고 살이 빠지겠냐고 지금생각해보면 정말 진상진상 ㅋㅋ

그래도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확실하게 살 빼주겠다고!!! 자신있게 얘기하는 코.치님에 반해서

그냥 질러버렸어요

가장 귀에 들어온말은

운동안해도 하체살뺄수있다!!! 이말이였죠 ㅎㅎ

 

그렇게 열심히 따라하다보니

저도 10키로뺄수있었구요!!

정말 신기한건 진짜 운동 안했거든요 ㅋㅋ 근데도 하체살이 빠지더라는겁니다!!

 

 

 

 

 

 

 

 

 

하체살빼기를 찾으시는 분들

정말 식습관 잘하셔야해요

저는 운동을 하기때문에 빠지겠지하면서

그냥 막 먹었었는데 절대 그러심안됩니다

제가  를 하루두번 아침 저녁으로 먹고

점심한끼는 일반식하면서

이렇게 먹기만해도 살이 빠진다는걸 확실하게 느꼈거든요

코.치님께서 어떻게 먹으면되고 어떻게 하면되는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기때문에

따라할 의지만 있다면

진짜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이예요 이건!!!!

 

 

여기에  도 수시로 물대신 마셔주었구요

이걸 마시다보니 군것질도 안땡기고

물 하루에 한잔도 안마시던 제가!

하루에 3리터를 거뜬하게 마시더라니깐용 ㅎㅎ

 

 

 

 

 

 

 

 

 

하체살빼기하면  가 정말 유명하잖아요

그 유명한거! 저도 먹었습니다 ㅎㅎ

진짜 하체살빼려면 하체전용ㅈㅔ품들을 먹어줘야하지용~~!!

코.치님께서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니

그대로 먹기만 했을뿐인데

정말 신기한건 운동하면서 딴딴해진 내 허벅지살들이

몰랑몰랑하게 풀어졌다는거예요

그리고 사이즈도 점점 줄어드는데!!

진짜 신통방통하다니깐요 ㅎㅎ

그덕에 저도 3인치 줄이고

이젠 모태날씬이처럼 둔갑해 살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하체살빼기 어렵다고만 생각하지마시고

진짜 쉽게 알려주시는 코.,치님믿고 시작해보셨음 좋겠어요

운동도 하면 물론 효과가 더 좋지만

전 운동에 너무 지쳐있어서

열심히 먹기만했구요 ㅎㅎ

 

코.치님 관.리 집중적으로 받으면서

5주동안 열심히 했더니!

10키로가 빠지더라구요

사이즈도 굉장히 많이 줄었구

주변에서 어떻게 뺏냐고 엄청 물어보는 통에 ㅎㅎ

코.치님연락처 뿌려버렸지요 뭐 ㅋㅋㅋ

 

저 뿐만아니라 효과보신분들 굉장히 많은만큼

코.치님 노하우도 끝내주거든요!!

믿고 시작해보시길

여름오기전 마지막 다이어트 아닐까요??ㅎㅎ

화이팅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