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뱃살빼는법 -15kg 성공!!

카테고리 없음 2017. 5. 21. 02:30

 

 

 

 

남자뱃살빼는법 -15kg 성공!!

 

 

 

 

 

 

 

 

 

 

남자들은 몹쓸 자신감이라는게 있어요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살 뺄수있다는거

저도 물론 그랬고

회사들어와서 10키로이상이 찌고나서도

나는 맘만먹으면 찔수있다고 항상 얘기했었는데

이제 살을 좀 빼야하는데 그 마음이 참 안먹히더라구요 ㅠ

그리고 운동을 하려고해도 야근하는날도 있고 하다보니

자꾸 안가게되고 헬스끊기만하고 운동하러 안갑니다 -_-

 

그런 생활을 반복하다보니 자꾸 뱃살이 점점 늘어가고

제가 정말 혐오했던 아저씨몸매가 되어가고있더라구요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 남자뱃살빼는법 찾다가

 

 라는걸알게됐구요

코.치님께서 알려주는대로만 먹으면

식이요법만으로도 살 뺄수있다는말에 도전해보기로했구요

두달 조금 안걸려서 15키로 감량 성공했습니다!

 

 

 

 

 

 

 

 

코.치님께서 남자들은 스스로도 잘 빼니까

훨씬 더 잘 할수있다고 응원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저 스스로 못빼서 코.치님 도움 받으려고하는겁니다 했더니

살빠지는 재미가 나면 스스로도 더 하고싶을거예요 하시더라구요

근데 정말 식이요법만으로도 살이 빠지니까

남자뱃살빼는법 점점 재미있더라구요!!

 

아무리해도 결국에는 먹는거에 굴복했던 저였는데

이제는 스스로 조절하게되고

내 목표치를 달성하기위해

딱 오늘 할당량만 먹게되더라 이겁니다 ㅎㅎ

 

15키로 빼는동안

허리사이즈는 38인치에서 32인치까지 줄였어요

 

 

 

 

 

 

 

남자뱃살빼는법 한다고

주변에서 남자가 무슨 이런말도 몇번 듣긴했는데

그게무슨 상관이냐고 제가 그랬죠

나는 그저 좀 더 쉽게 살 빼고싶은거뿐이라고

운동할시간은 없고 식이요법을 내가 따로 맞춰서 하려니까 귀찮고

그래서 좀 더 쉽게 살빼려고하는거니까 라고 했더니

요즘 그거 많이 먹는다고 ㅎㅎㅎㅎ

응원해주더라구요 ㅎㅎㅎㅎ

 

주변신경쓰지말고 남자분들도 힘내시고

얼른 시작해보세요

저도 코.치님께 상.담할때 물었었어요 ㅎㅎ

남자들도  이거 많이 먹냐고

주변에 많이 먹습니다  이렇게 효과가 좋으니

많이 먹을수밖에요!

 

 

 

 

 

 

 

 

 

 

남자뱃살빼는법 하려고

아침 저녁에는 ㅅㅖ이크로 먹고 점심엔 일반식사하고

저는 운동도 가끔씩 집에서 했었기때매

운동전용 ㅈㅔ품도 같이 먹었어요

확실히 단백질이 들어있어서그런가

살 다 빼고나서도 유지가 너무 잘되네요!

그리고  는 정말 코.치님이 대단하다 할 정도로

열심히 마셨습니다

일단 다른 간식들은 일절 안먹었었기때문에

하루종일 입에 달고살았구요

마시다보니 식욕억제도되고

뱃살이 들어가는게 느껴지니까 더 열심히 먹게되더라구요 ㅎㅎㅎ

 

 

 

 

 

 

 

 

 

남자뱃살빼는법 저처럼 빨리 단기간에 효과보시려면

 는 같이 드시는걸추천합니다

안먹고도 할 수는 있지만 제가 누차말씀드리는데

저는 이왕하는거 좀더 쉽게 빨리 효과보고싶어서 먹었구요

비용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진짜 살 잘빠지구요 사이즈줄어드는게 아주 팍팍 티가 나더라구요

제가 허리사이즈 38에서 32로 줄었잖아요

전체적으로 사람자체가 작아졌대요 ㅎㅎㅎ

 

 

 

 

 

 

 

 

 

남자분들 술살로 인해 배만 불룩하게 나오는거

제가 그걸 정말 싫어했었어요

제가지금 30대중반인데

나는 저렇게 나이들지말아야지 해놓고

운동도 안하고 먹고싶은거 다 먹고 살만 찌니까 그렇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빨리 살좀 빼야겠다싶어 남자뱃살빼는법으로

코.치님 알게된거구요

남자분들은 확실히 살을 더 잘빼니까

하루라도 빨리 도전해보십시요

제가 두달도 채 안걸려서 15키로 뺏으니!

누구든지 할수있거든요

살빼주는 코.치님 소개시켜드릴테니

남자분들이건! 여자분들이건 믿고 시작하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