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다이어트 로 팔뚝살빼는법 (-10키로)

카테고리 없음 2017. 4. 30. 02:30

 

 

 

 

 

예비신부다이어트 로 팔뚝살빼는법 (-10키로)

 

 

 

 

 

 

한달앞으로 다가온 웨딩촬영...

진짜 절망감에 빠져서 ㅠㅠ 이걸 어쩌면 좋을까하고

좌절모드에 빠져있을때 친구한테 추천받은

이 방법으로!!!!! 한달만에 -10키로빼고

웨촬할때 플래너언니 완전 깜놀시켜버림~~ㅋㅋㅋ

 

 

 

 

 

 

 

 

결혼준비를 좀 빠듯하게 하는것도 있었지만

그동안 쪄온살 정리를 못해서 저혼자 완전 안달이 나 있는 상태였어요 ㅠ

거의 일주일을 굶다시피하고있었는데

친구가 그 얘기를 듣고는 미친거아니냐고 그렇게 한달을 굶을꺼냐고 얘기하더라구요

나도 그렇게는 못하겠지 ㅠㅠ 하면서도 살은 빼야겠는데 어떻게 빼야할지

모르겠어서 무작정 굶는거밖에 못할때였거든요

 

그때 제가 예비신부다이어트를 찾다가  를 알게됐는데

이건 익히 들어서 알고는 있었거든요

근데 혹시나 효과못보면 어쩌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서

선뜻 시작은 못했었어요

그때는 정말 물불 가리면 안되는때였기때매!!!!

코.치언니랑 상.담을 하게됐고

정말 빠진다는 확신이 들더라구요 언니가 자신있게 얘기해줬어요

무조건 빠진다고! 그래서 도전했는데

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키로빼기성공 +ㅅ+

 

 

 

 

 

 

 

 

 

 

처음엔 진짜 자신이 없어서

한달만에 5키로만이라도 뺏음 좋겠다 했거든요

근데! 예비신부다이어트로 예신님들이 강추하는 이유가 있어요 진짜!!!

알고보니 정말 방법이 쉽더라는거죠!!

언니가 저의 생활패턴을 물어보고 거기에 맞게끔

딱 플랜을 짜주시는데

나는 그대로만 따라서 먹으면되~!

그게 전부예요 진짜 어렵지않거든요!

 

예신님들이 가장 빼고싶어하는 팔뚝살까지 모조리 싹 다 빠지면서

다행히도 웨딩촬영 전에 한달만에 10키로빼는데 성공했스미니당 ㅋㅋㅋ

 

 

 

 

 

 

 

 

 

 

먹는낙으로 산다 할 정도로

먹는걸 너무나도 좋아라했던 저랑 신랑은 ㅋㅋㅋ

제가 예비신부다이어트를 시작함과 동시에 외식을 끊었구요

저염식으로 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외식을 안하니까

돈이 더 절약되더라구요!!!

코.치언니가 알려주는대로 하루 두끼는 밥대신에  로

먹고 한끼는 일반식사 하기때매

회사에서도 눈치안보이고 신랑만났을때는

한끼 일반식하고 하니까 그렇게 불편하지도않은거있죠!

진짜 똑똑한 다이어트여 ㅋㅋㅋㅋㅋ

 

 

 

 

 

 

 

 

 

 

거기에  를 수시로 물대신에 마셔주고

입맛조절해주니까!

확실히 스트레스안받으면서 예비신부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거든요! 그좋아하는 커피도 자연~~스럽게 끊어지더라는거죠!

 

그러면서  를 같이 먹었더니!!

진짜 대박인건 팔뚝살이 빠지더라는거예요

운동 하나도안하고!!!!

대박이지않나요~~??

언니가 알려주는 노하우대로 먹기만했었는데!

진짜 이만큼이 빠지더라는겁니당!!!!

 

 

 

 

 

 

 

 

예비신부다이어트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말 저도 마지막 지푸라기잡는 심정으로 시작했거든요

근데 내가 내 자신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많이뺄수있을까~ 걱정했는데!!!!

 

진짜 코.치언니가 옆에서 하나하나 다 도와주시구

매일 관.리를 해주시니까

그덕분에 한달동안 -10키로 성공할 수 있었던거예요^^

관.리를 꼭 받으라는 사람들의 조언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더라구요

진짜 코.치언니 잘 만나신겁니다~~!!!!

우리언니가 얼마나 친절하고 꼼꼼한데잉 ㅋㅋㅋ

꼭 상.담받고 시작해보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