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표 제대로 해냈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7. 1. 10. 02:30

 

 

 

 

 

다이어트 식단표 제대로 해냈네요!!

 

 

 

 

 

 

 

안녕하세욧!!!

저는 작년가을 34살에 많은 나이(?)에 시집간 ㅋㅋㅋㅋ

새댁인데요 ㅎㅎㅎ

정말 다이어트가 절실했던 저에게

구세주처럼 나타나주신 코'치뉨덕분에!

10키로빼고 유지까지 하게된 이야기를 좀 들려드릴까 하는데요

저는 직업상 ㅠ 야근도 많고 결혼준비도 하다보니

운동할시간이 전혀 없었기에

운동은 안하고 식단으로만! 다이어트에 성공했거든요 ㅎㅎ

이제 눈을 크게 부릅! 떠주세요 ㅎㅎㅎ

 

 

 

 

 

 

 

 

 

 

정말 다이어트가 절실했을시점이예요 ㅋㅋ

직업상 일하느랴 결혼준비하느랴

진짜 운동할 시간도 없었고

살은 빼야되는데 그동안 제대로된 다이어트 한번도 해보지않았기때문에

뭘 어찌해야하는지

감조차 잡히지않았었거든요 ㅠ

그래서 제가 다이어트 식단표를 찾다가!

코'취님을 알게된건데요!

 

먹으면서 제대로 살빼는 방법도 알려주신다고 했구

개인적으로 직접 관'리까지 도와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좋을수가 ㅋㅋㅋ

진짜 벼랑끝에 몰린 기분이였던 저에겐

완전 구세주였거든요 ㅎㅎㅎ

 

코취님께서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하면서!

진짜 레알 ㅋㅋㅋㅋㅋㅋㅋ 40일동안 -10kg감량에 성공했습니다욧!!!

 

 

 

 

 

 

 

 

 

 

 

 

 

그동안 다이어트의 ㄷ도 제대로 못했던 저였는데

코취님을 만나고 난 후로는

완전 200퍼 바뀌었습니다 ㅋㅋ

뭐 방법을 다 알려주시니까!

그대로 따라서 한거밖에 없거든요

 

그냥 식사대용으로 먹기만 하면되니까

불편하거나 복잡하지도 않구요!

 

매일매일 연락하면서 식단체크도 받고

관'리를 받으면서 하니까

확실히 살이 쭉쭉 빠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ㅅ+

34살이라는 많은 나이지만 ㅎㅎㅎㅎ

살뺄수있다는거

자신감이 생겼어요 ㅋㅋ

 

다이어트 식단표 어렵지않습니다!!!ㅋㅋ

 

 

 

 

 

 

 

 

 

 

 

다이어트 식단표를 할때 저는 밥대신에

 를 아침과 저녁에 먹었어요

야근할때 출출하면 원래는 떡볶이나 이런거 시켜먹었었는데

저는 ㅅㅖ이크로 간편하게 챙겨먹고!

밥대용으로도 간식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으니까

고민거리가 없더라구요 ㅋㅋ

게다가 매일매일 식단체크를 하면서

코취님께서 제대로 하고있는지

회식이 잡히거나 하면 어떻게하면되는지!

노하우까지 1대1 전수해주셨습니다용 ㅋㅋ

 

 

 

 

 

 

 

 

 

 

 

다이어트 식단표를 할때 물 많이 마시라는데

저는  로 계속 수분보충 했어요!

이게 신기하게도 커피생각 안나게 해주더라니깐요 ㅋㅋ

원래 믹스커피를 하루 3잔은 꼭꼭 먹어야할 정도로

커피중독이였는데 ㅎㅎㅎㅎ

신기했어요! 커피좋아라하시는 분들 드셔보세요 완전 신기하다니깐요 ㅋ

 

 

 

 

 가 다이어트 식단표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정말 대박이예요

쌍엄지척!!!!!!

코취님께서도 꼭 먹으라구

대박효과 볼수있을거라고

저는 살도 빨리 빠지긴 했지만

진짜 빼야만 했던 등살과 팔뚝살

옆구리살!

진짜 많이 빠졌어요 ㅋㅋㅋ 엄청났거든요 ㅋㅋㅋㅋ 게다가

하체살빼는데 탁월하다고 하길래 열심히 먹었더니

바지사이즈도 3인치나 줄었답니다^^

 

 

 

 

 

 

 

 

 

 

결혼식때문에 다이어트 식단표를 찾다가

코취님을 알게된거지만

이미 살빼는데 정평이 나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살 정말 잘빼준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그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노하우가 장난 아니였구요

 

코취님께서 알려주시는대로만 따라하면

무조건 효과볼수있다고 자신있게 얘기해주신만큼!

열심히 따라했더니 ㅎㅎㅎ

-10kg 감량에 성공했구요^^

지금까지 유지도 정말 잘하고있어요!

결혼준비 뿐 아니라 살을 빼고싶은 모든 분들에게 정말

강추강추 강강추 해드립니다!!!!!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